건강을 최적화하기 위해 다음 영양 규칙을 따르십시오.

건강을 최적화하기 위해 다음 영양 규칙을 따르십시오.

건강을 최적화하기 위해 다음 영양 규칙을 따르십시오.

적절한 영양 섭취가 중요하다.

기분이 나아지고 좋아질 것이다.

올바르게 살기 위해서는 올바르게 먹어야 한다.

아래에서는 올바른 방향으로 시작할 수 있는 팁을 찾을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식단에서 충분한 섬유질이 필요하다.

섬유질은 체중 관리를 도와주고 배고픔을 느끼지 않게 해준다.

그것은 또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것을 돕는다.

섬유질이 도움이 되는 다른 건강상태는 당뇨병, 심장질환, 그리고 보도에 따르면 몇 가지 종류의 암이라고 한다.

당신은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몰래 속여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이것은 무엇을 먹을지 까다롭게 구는 아이를 가진 사람들에게도 중요하지만, 여러분은 스스로도 이것을 할 수 있다.

이 접근법의 예로는 다음 빵 한 덩어리 또는 쿠키 한 묶음에 1/2컵의 흰 콩을 추가하는 것을 포함한다.

가장 좋은 점은 그들이 그렇게 건강하게 먹고 있다는 것을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다는 것이다!

다이어트를 할 때는 단 것을 몸에서 빼앗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음식 선택에 대한 영양학적 프로파일을 이해하고 싶어한다.

많은 음식에 대한 영양 정보, 심지어 식당 음식까지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다.

매 끼니마다 통곡물을 섭취하도록 하라.

정제된 탄수화물은 몸에 좋지 않고, 그것을 먹는 사람들은 통곡물을 먹는 사람들보다 덜 건강하다.

일반 파스타, 빵, 밥을 통곡식으로 대체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섬유질과 탄수화물을 정제하는 데 부족한 영양분을 제공할 것이다.

적절한 영양분을 통합한 식단은 매일 8온스의 살코기를 포함할 것이다.

당신은 매일 단백질과 철분을 섭취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들소와 사슴은 이것을 위한 좋은 선택이다.

당신이 최대한의 영양을 위한 다이어트 계획을 세울 때, 아침식사를 반드시 포함시키도록 하십시오.

아침식사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가공된 곡물이 통곡물보다 맛이 좋다고 한다.

일부 구운 제품에서는 흰 밀가루가 더 나은 선택이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전곡은 더 흙이 많고, 더 만족스러운 맛을 가지고 있으며, 섬유질 덕분에 여러분의 몸이 음식을 더 잘 소화하도록 한다.

심장에 좋은 식단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어야 한다.

칠면조와 닭고기는 건강식품이지만 껍질 없이 먹어야 한다.

당신은 결코 가금류를 튀기고 싶지 않지만, 대신 굽고, 굽고, 끓이고, 굽거나, 바비큐를 한다.

하지만 어두운 고기는 흰 고기보다 덜 건강하다.

비타민 B6가 들어간 음식은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세로토닌 수치를 돕고 낮 동안 당신의 안정을 도울 것이다.

비타민 B6가 풍부한 음식의 예로는 밀 배아, 닭가슴살, 아스파라거스가 있다.

B6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은 겨울에 정말 도움이 된다.

브로콜리는 모든 사람들의 식단의 일부가 되어야 하는 것이다.

암과 싸우는 파이토케미컬을 함유하고 있으며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김을 찌는 것은 영양분을 파괴하거나 잃지 않고 쉽게 준비하는 이상적인 방법이다.

회색으로 변하면 쓸모가 없다.

너는 이 작품에서 몇 가지 훌륭한 충고를 본 적이 있다.

이제 그 정보를 입수했으니, 그 정보를 이용해야 한다.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을 후회할 수는 없으며, 매일 기분이 훨씬 좋아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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