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제는 당신에게 문제인가? 읽어보기

산성 환류제는 당신에게 문제인가? 읽어보기

산성 환류제는 당신에게 문제인가? 읽어보기

오렌지를 먹을 생각을 하면 넌 구역질이 나니? 아니면 식사 직후에 바로 누울 생각? 산성 역류로 고생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앞으로 이러한 증상을 극복하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무엇을 먹니? 그 후의 기분은 어떠니? 방아쇠를 당기는 음식은 흔하고, 어쩌면 그 원인일지도 모른다.

산성 역류를 일으키는 식품을 정확히 지적할 때마다, 특히 저녁 시간에는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

침대 머리판을 올려라.

경사를 늘리기 위해 책에서부터 벽돌까지 무엇이든 사용해라.

머리는 6인치 정도 올려야 한다.

머리를 드는 것은 뱃속의 산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너무 꽉 끼는 옷은 가까이 하지 마라.

허리띠와 허리띠, 팬티스타킹 등이 꽉 끼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뜻이다.

이런 종류의 의복은 위장에 추가적인 압력을 가한다.

산성 환류 징후와 증상이 자주 나타난다.

그 대신, 위에 너무 꽉 끼지 않는 편안하고 헐렁한 옷을 입어라.

너무 격렬한 운동은 실제로 당신의 산성 환류를 악화시킬 수 있다.

일일 물 소비량을 늘리십시오.

물은 당신의 몸에 적절한 수분을 공급해 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음식이 더 잘 소화되도록 도울 수도 있다.

물을 마시면서 음식 소화를 도와라.

그것은 산의 생산을 감소시킬 것이다.

이상적인 체중을 유지하거나, 필요하다면 체중을 줄이십시오.

비만이면 산성 역류할 가능성이 더 높다.

산성은 중절에서 살을 빼면 뱃속에 머무르는 경향이 있다.

단 몇 파운드만 감량해도 큰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산성 환류증이 있으면 알코올을 피하십시오.

알코올은 추가적인 산성 생산으로 이어진다.

술을 마시고 싶으면 과음을 피하고 산을 역류시키지 않는 술을 찾아라.

식품의 알칼리성 및 산성 함량이 식품의 pH 수준과 관련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예를 들어, 소화를 하는 동안, 레몬과 같은 산성 식품은 실제로 매우 알칼리성이 강하다.

이것은 많은 환류 환류 환자들을 혼란스럽게 한다.

산성 환류를 다룰 때는 pH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산성 역류를 가지고 있다면, 가능한 방아쇠 음식을 피하도록 노력하라.

지방과 기름기가 너무 많은 음식, 카페인, 알코올, 양파, 마늘, 매운 음식, 민트 맛의 음식 등은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모든 사람은 다른 방아쇠를 당겼기 때문에, 만약 이 물건들 중 일부가 당신을 괴롭히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계속 즐길 수 있다.

잠자기 3시간 전에 반드시 식사를 중단하라.

따라서 11시에 잠자리에 들면 8시에 먹으면 산성 환류를 피할 수 있다.

누워서 배가 부르면 LES 근육에 더 많은 압력이 가해진다.

그렇게 하면 산성 역류 플레어 업이 생기게 된다.

이제 무엇을 먹고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그 결과 증세를 예방하기 위해 무엇을 바꿔야 하는지 잘 알게 된다.

이 글에서 배운 팁을 반드시 사용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제 너는 밖에 나가서 기분이 나아질 준비가 되었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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