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여러분의 삶에서 불안장애를 쫓아내세요!

오늘 여러분의 삶에서 불안장애를 쫓아내세요!

오늘 여러분의 삶에서 불안장애를 쫓아내세요!

불안은 당신의 삶을 진정으로 망칠 수 있다.

특히 그것이 당신이 사랑하는 일을 하거나 자신이 되는 것을 방해하고 있다면 말이다.

불안감이 높은 많은 사람들은 혼자 있는 것을 선택하는데, 이것은 그들이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근심에 시달리면 혼자 있을 필요가 없다.

여러분이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일들이 있기 때문에, 그것에 대처하는 더 많은 방법들을 발견하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불안은 정상적인 호흡 패턴을 방해할 수 있다.

호흡을 정상으로 되돌리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편안한 느낌이 몸 안으로 흐르도록 하면서 자신에게 세어보고 숨을 들이마신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호흡 조절을 연습할 수 있도록 조용한 곳을 골라라.

신뢰하는 친구는 소중한 혜택이다.

당신의 불안감에 대해 말하고 싶을 때 이 사람에게 의지하라.

만약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문제를 토론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안에 감정에 사로잡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감정을 안에 두는 것은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인생의 좋은 부분을 명심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매일 저녁과 아침 이러한 긍정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도록 하라.

긍정적인 생각은 마음 속의 부정적인 감정들에 대한 장벽을 쌓는다.

자기 계율은 감정을 더 잘 조절할 수 있게 해준다.

감정을 조절하는 것은 여러분이 덜 불안해지도록 도와줄 것이다.

부정적인 감정은 당신을 더 스트레스 받게 할 뿐이다.

이러한 감정에서 벗어나는 법을 배우면 당신은 서서히 상황이 개선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불안이 육체적으로 너무 무거워지지 않도록 의식적으로 심호흡을 연습하라.

불안은 과호흡을 유발할 수 있다.

횡경막에서 숨을 깊이 들이마시도록 힘을 주어라.

충분히 심호흡을 하면 불안감을 덜 수 있고, 복부가 오르내리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아미노산이 어떻게 불안요법이나 치료제로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세요.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비타민 결핍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몸이 적절한 세로토닌을 생산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발견한다.

불안이 치료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논하는 <무드 큐어> 같은 책도 많다.

하루 종일 절대 장시간 앉아 있지 마라.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있으면 쉬는 시간에 산책도 하고 운동도 조금 한다.

하루 종일 서 있는 것만으로도 이롭다.

집에 있을 때는 계속 움직이거나 운동을 하거나 산책을 한다.

또한, TV를 보거나 소파에 앉아 있는 시간을 줄여라.

비록 휴식이 필요할지 모르지만, 그것들 중 많은 부분이 당신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그것은 더 높은 수준의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다.

스트레스와 불안감에 문제가 있는 많은 사람들은 그저 삶을 느긋하게 생각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갖지 않는다.

책이나 잡지와 함께 매일 약간의 휴식을 위한 시간을 허락해라.

긴장을 풀기 위해 매일 20분씩 따로 놓아두면 분명 차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운동으로 당신의 뇌의 화학적 구성을 바꾸어라.

세로토닌 수치가 낮으면 매우 불안할 수 있지만 운동은 세로토닌 수치를 높인다.

어떠한 신체 활동도 당신의 뇌를 자극하여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만들게 하는데, 이것은 우리의 자연적인 이완제 중 하나이다.

이것은 불안감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우울증도 감소시킨다.

누구를 찾든, 당신의 문제를 의논하기 위해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불안감에 대처하고 있다면 든든한 지원체계를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당신이 그곳에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 자신에 대해 말할 때 당신은 더 편안함을 느끼고 당신의 일상 활동을 계속할 수 있다.

앞서 말한 것처럼 불안 수준이 높을 때, 바로 그 존재가 꽤 비참해질 수 있다.

다행히도, 이런 불안감을 줄이는 조언들이 여러분을 도울 수 있다.

그러므로, 불안이 고개를 들 때, 여러분이 여기 있는 생각들을 기억하도록 확실히 하고 여러분의 감정을 통제하는 데 그것들을 적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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