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당뇨병을 더 잘 다스리십시오.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당뇨병을 더 잘 다스리십시오.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당뇨병을 더 잘 다스리십시오.

처음에는 당뇨병을 진정으로 관리하기란 불가능해 보일지도 모른다.

식습관을 크게 바꾸어야 할 뿐만 아니라 질병도 감시하고 항상 유지관리를 해야 한다.

당뇨병은 관리에 도전하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겠지만, 여러분이 그것을 다루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여기 여러분이 건강을 유지하고 당뇨병을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조언이 있다.

조직 및 일상 업무를 통해 생활을 단순화하십시오.

인슐린이나 관련 장비와 같은 물품들을 찾느라 비틀거리지 말고, 그것을 위한 장소를 가지고 거기에 보관해라.

테스트할 때는 매일 같은 시간에 수행하고, 반드시 완료해야 하는 단계 근처에 목록을 보관하여 어느 것도 건너뛰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더 건강한 방법으로 탐닉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단것을 아예 금지하는 것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혈당이 계속 억제된다면 가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식사의 주요 부분에서 동일한 수의 탄수화물을 제거하여 디저트를 준비하십시오.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는 것이 현명하다.

만약 여러분이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미래의 건강 문제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즉시 치료를 시작하라.

탄산음료, 조미료, 그리고 대부분의 단 것을 포함한 많은 다른 음식들이 이 성분을 가지고 있다.

라벨이 들어 있는 음식을 피하려면 라벨을 주의 깊게 읽어라.

캐나다에서 식품을 구입하면 글루코스/과당이라는 라벨이 붙어 있는 식품은 모두 주의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저혈당증을 앓고 있다면, 껌과 같은 설탕이 든 음식을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필요할 때 먹어라.

저혈당 공격은 어디서든 일어날 수 있으며, 그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특히 아침밥을 먹지 않았다면, 여러분의 몸이 설탕을 갈망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 약국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처방받은 당뇨병 치료제의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보통은 정기적인 배송 일정을 잡아서 주문하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이고 시력에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라.

당뇨병은 녹내장, 백내장, 당뇨망막병증 등 다양한 안과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항상 실명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저혈당, 즉 저혈당이 문제가 된다고 발견되면, 포도당 알약을 복용해야 하는지 의사에게 물어보아라.

이 알약들은 여러분이 어디를 가든 쉽게 가져갈 수 있고 설탕이 든 음식보다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포도당 수치를 올리도록 돕는다.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완전히 버리기 보다는, 건강한 방법으로 그것들을 바꾸도록 노력해라.

많은 사람들이 당뇨병의 가장 어려운 면은 제한적인 식단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사랑하는 음식의 대부분을 제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들이 좋아하는 음식의 유혹이 식생활의 제한을 극복할 것이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재료들을 자세히 살펴보고, 여러분의 영양 요구 사항에 맞게 그것들을 조절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일부 성분을 조절하면 당뇨 식단에 나쁜 식품이 많이 당뇨병 친화적으로 될 수 있다.

임신성 당뇨병은 분만 후 퇴행하지만 혈당 수치를 계속 체크해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일단 아기가 태어나면 혈당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온다는 것은 일반적인 오해다.

너는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야 한다.

규칙적으로 신체 활동을 하는 것은 인슐린과 포도당 관리를 도와 혈당이 목표 범위를 유지하도록 할 수 있다.

당뇨병 환자에게 운동은 생활습관에 필수적으로 더해지는 것이다.

고용주에게 있어, 예비 고용인이 당뇨병에 걸렸다고 해서 구직 신청을 거절하는 것은 불법이다.

또한 자신의 건강 상태에 대한 정보도 공개할 필요가 없다.

건강을 엄격하게 유지하고 무엇을 먹는지 계속 주시해야 한다.

아무도 당뇨병이 식은 죽 먹기라고 말하지 않았지만, 방금 읽은 팁은 확실히 대처하기 쉽게 해준다.

이제 당뇨병과 싸우지 말고 즐기세요.

대신, 당뇨병을 앓더라도 건강하고 생산적인 삶을 살 수 있다.

Close